NEWSROOM

요기요, 새로운 연중무휴 막강 할인 혜택 프로그램 선봬…"‘슈퍼레드위크2.0’가고, ‘오늘의 할인’이 온다"

Press Release
2021-03-05


■ 오늘 놓치지 말아야 할 할인 혜택 정보 추천해주는 소비자 할인 프로모션…브랜드 및 메뉴 할인 혜택 직관적으로 개편

■ 오는 8일부터 ‘오늘의 할인’ 중복 가능한 카테고리 할인쿠폰 선착순 제공 특별 이벤트 진행


"슈퍼레드위크2.0이 더 막강해져 돌아왔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대표 소비자 할인 프로모션 ‘슈퍼레드위크2.0’을 개편한 막강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 ‘오늘의 할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오늘의 할인’은 매일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요기요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천해주는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이다. 기존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슈퍼레드위크2.0’의 주 단위 할인 혜택을 뛰어 넘어, 소비자가 놓치지 말아야 할 매일매일의 풍성한 할인 정보를 소비자가 더욱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 할인 혜택은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파격적인 혜택을 모아놓은 ‘놓치면 후회해요’와 브랜드의 전체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오늘의 브랜드 할인’, 주요 인기메뉴 중심의 할인 혜택을 담은 ‘오늘의 메뉴 할인’ 등 총 3가지로 나눠 혜택 정보를 보기 쉽게 구성했다. 또, 요기요 고객들의 주문 경험을 한층 더 확대함과 동시에 폭넓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별 라인업도 한층 더 강화했다.


‘오늘의 할인’ 이용 방법은 기존 ‘슈퍼레드위크2.0’과 동일하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매일 다양한 인기 프랜차이즈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요기요 앱 내에서 ‘오늘의 할인’에 참여한 브랜드 메뉴를 선택 주문하고,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면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요기요는 ‘오늘의 할인’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일까지 요기요앱 내 ‘오늘의 할인’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요기요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오는 8일부터는 ‘오늘의 할인’과 중복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 커지는 특별한   할인쿠폰을 매일 아침 11시에 선착순 제공한다. ‘오늘의 할인’에 참여하는 브랜드와 특별 이벤트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새봄을 맞아 요기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존 ‘슈퍼레드위크2.0’을 더욱 확대해 ‘오늘의 할인’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요기요는 고객들이 더 풍성한 할인 혜택 속에 합리적으로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의 ‘슈퍼레드위크2.0’는 2015년부터 시작된 소비자 대상 365일 할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는 상시적인 할인 혜택과 레스토랑 파트너들에게는 자발적 참여를 통한 매출 증대의 기회를 제공하며 요기요를 대표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목록보기